요시자와 아키호 노모 출시!!!

Posted by 세리카
2009/04/01 05:26 Another World/News

아아, 드디어 꿈이 현실로 이루어 지는 것인가.
지난번 S1 홈페이지 노모컷 유출 사건으로 세간의 기대를 한껏 부풀게 만들었던 악키가
드디어 노모 데뷔를 한다는 모양이다.





라는 건 훼이크고 다들 예상하셨다시피





오늘은 만우절 입니다!!



즐거운 하루 되세요~^^







'Another World > New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아스카 키라라 특전  (5) 2009/04/28
이시카와 스즈카 노모 발매 & 노모 동향  (10) 2009/04/07
요시자와 아키호 노모 출시!!!  (33) 2009/04/01
최근 pornstar 인터뷰 영상들  (7) 2009/03/22
I Killed Ashlynn Brooke  (2) 2009/03/22
아오이 소라의 위력  (6) 2009/03/10
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
    • 지나가다
    • 2009/04/01 05:32
    만우절 훼이크라 다행입니다.
    노모로 한번 털리고 나면 관심이 없어지더군요.
    거의 다 보이지만 그나마 모자이크가 있어야 신비. ㅋㅋ
    • 아~~~~~~~~
    • 2009/04/01 09:20
    낚였다!!!
    진짠줄 알았네
    • 엄뭐
    • 2009/04/01 09:31
    인기 절정인데... 노모따위가 나올리가 없지요... ㅎㅎ... 라고 생각하고도 속았네요.
    • 이보게
    • 2009/04/01 09:54
    오호~ 떡밥을 잘골르셧네요 노모컷 유출이란 신빙성있는 그럴듯한소재로 ~~ ㅎㅎㅎ 파닥파닥~
    • 납작버섯
    • 2009/04/01 09:59
    이런ㅋㅋ
  1. 오 이런 새벽에 티스이후로 한번도 안걸렸는데 지대로 낚였습니다.
    심장이 벌렁거립니다 ㅡ.,ㅡ
    • 후니훈
    • 2009/04/01 10:21
    파닥파닥... 이건 대박으로 낚였네....
    • 써니준
    • 2009/04/01 11:51
    깜짝 놀라 눈이 휘둥그레져서 클릭을 했는데...ㅋㅋ

    오늘 많이들 낚이겠네요.ㅋㅋㅋ
    • 헐키
    • 2009/04/01 11:52
    악... 이럴수가 ㅠ_ㅠ
  2. 후훗 예지력 상승!!!
  3. 휴~ 낚였네요
    하마터면 2,3번 하드 다 지울뻔 했네요
    아키호 노모가 나오는 이상 아키호 이하 듣보잡 배우들의 AV는 있으나 마나..
    언젠가 꿈이 현실이 되는 날이 오겠.. 안 올려나..
  4. 된장~...ㅠㅠ...트랙빽으로 함 오삼...좋은 그림들 날이 있3...
  5. 세리카님 제가 컴맹이라서 그런데여 보통 블로그주소는 영어잖아요
    한글로 클릭되는거 어떻게 하나요? 이게 무슨태그인가요?
    티스토리로 이사갈려고했는데 티스토리 블로그는 너무 어렵네여;;;;
    하라사오리 4편 기다리는데 언제 나올려나;;;
    • 티맥
    • 2009/04/01 19:57
    센스쟁이 ㅋㅋ
    • vicious
    • 2009/04/01 21:29
    의자에 드러누워서 컴하다가 박차고 일어났음!!! ㅋㅋㅋ 드뎌 그날이 왔거니 했건만 ㅋㅋ
    • 이럴수가
    • 2009/04/01 21:43
    예전에 유출된 노모컷들이 생각나며 진짜 노모진출???? 이라고 잠시 생각했던 제가 부끄럽네요 ㅠㅠ
    • 띠용
    • 2009/04/01 23:33
    으아 이말이 진짜이기를
    • 재밌엉
    • 2009/04/02 00:01
    이런 기발한 아이디어를 어떻게!!
    • 꽃사마
    • 2009/04/02 06:08
    좋아라한 나는 뭐지?ㅋㅋㅋ
    • 꼬마아톰
    • 2009/04/02 13:04
    정말 노모로 안가서 다행
    저는 별로 좋아하지는 않습니다만
    마리아 오자와 유모때 완전 좋아했는데 노모로 가고나서부터 애가 영 . . .
    노모를 안좋아하는 저 . . .
      • 너구리
      • 2009/04/11 20:30
      아키는 노모가도 성공할거 같아요 망꼬가 의외로 깨끗하고 연한색이더군요...
    • 쏘마군
    • 2009/04/02 17:36
    만우절 크리라도 마냥 행복하군요...ㅎㅎ
    • 홍도사
    • 2009/04/03 03:04
    아... 진짜 제대로 낚였다!~!!!!!!!!!!!! 세리카님!!!!!!!!!!!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  6. ㅋㅋㅋㅋ 날이 많이 지났음에도 저도 낚였군요..ㅋㅋㅋㅋ
    노모 싫어하는데.. 아키호는 왠지!!!!!!!!!!!!!!!
    • 독사같은놈
    • 2009/04/04 01:20
    저기 맨위에 오른쪽에 종이 들고있는 여자는 누구????
    • 화권의 에이스
    • 2009/04/04 20:39
    흑 지대로 낚였네요 ㅋㅋ
    옆에 아낙네는 키자키 제시카 아닌가요???
  7. 모든 분들께 심심한 사과를 드립니다 ㅎㅎ
    독사, 에이스 - 키자키 제시카 맞습니다.
  8. 늦게 보았는데도 낚이다니 orz...
    • 천재님
    • 2009/04/05 18:06
    2번째 보는데도 두번이나 낚이다니.. orz...
    • 아아아
    • 2009/04/11 13:06
    오오 이렇게 가슴이 철렁한 경험은 처음이야 OTL ...
    • TristeWolf
    • 2010/04/02 16:18
    1년이 지난 지금 봐도 낚인...ㅠ
  9. 흠.. http://gallog.dcinside.com/gagamong/1123631421401000 이걸로 요시자와 검색하면 스페셜버전 영상 있던데 비주얼은 정말 지구 최고인듯;
    • 저 아키호 노모영상 레알 봣는데 ㅡㅡ
    • 2011/07/08 22:29
    진짜 안찎음 ?